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오늘 꿈을 꾸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5. 09:44

    나는 오늘 꿈을 꾸었다
    오늘 아침에 꿈을 꾸었습니다. 대충 말하면 뼈만 있는 해골 같았는데 살은 조금 투명하다. 하지만 비연예인과 결혼해 한 여자를 낳았다. 내가 뭔가를 하면 그녀는 언젠가 내 눈을 만지고 싶어 해서 나는 그것을 피하기 위해 발로 그녀의 얼굴을 비비기만 했다. 해골 유령처럼 변했지만 더 충격적인 것은 내 뱃속에 아이가 한 명 더 있었다는 것이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