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 공지를 읽기 전에 독수리 처음 본 친구에게 사과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08:41

    학원에서 선생님이 회신하지 않았다고 이렇게 보냈습니다만, 이것입니까?
    영어 학원에서 단 하루에 한 개씩 명언 같은 것을 보내지만, 단지 읽어 버리면, 그러나 댄 토크 룸에 이렇게 보냈다.
    모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첫 공지를 읽기 전에 독수리 처음 본 친구에게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잘 듣고 팔로우해 주려고 했던 친구에게도 죄송합니다.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잘 온 친구는 이것이 무엇이라고 말하고, 어떤 분위기 때문에 샘이 말하는지 충분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샘이 지금 17개의 댄토크룸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17개의 학교 학년을 현재 담당하고 있네요. 과제, 시험, 수업, 수업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될 때까지 약속을 깨뜨리지 못했습니다.

    선생님 이상한 부분입니까? 내가 잘못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어른이고 책임을 지고 너희들의 돌봐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만약 성실하지 않고, 자료나 수업 설명에 불만이 있으면, 그것에 대한 평가 엄격히 받습니다. 당연히 그렇습니다. 그건 그렇고, 조금은 미안해. 시험 범위 시험 문제 내가 출제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내가 위에 쓴 많은 단어는이 부분의 절반에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 일주일 동안 조금 더 조심하려고 쓴 글입니다.

Designed by Tistory.